화성도시공사(HU), 전곡산단 입주기업 직원 10명 대상 2기 주거지원 사업 시행
상태바
화성도시공사(HU), 전곡산단 입주기업 직원 10명 대상 2기 주거지원 사업 시행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09.07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도시공사(이하 HU공사, 사장 유효열)는 지난 3일 전곡해양산업단지 입주기업 직원들을 대상으로 2기 근로자 주거지원 사업 입주 환영식을 실시했다.

산업단지 근로자 주거지원 사업은 전곡해양 일반산업단지 활성화에 기여하고, 입주기업 직원들의 주거복지 증진시키고자 기획된 사업이다.
  
공사는 지난 18년 8월 1기 입주 주거지원 사업을 시행한 이래로, 2기 지원 사업의 수혜자 선정을 마쳤다. 입주 기준에 의거하여 선발된 근로자 10명은 화성시 송산면에 위치한 아파트 2채에 거주하게 된다.

HU공사 유효열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입주기업과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 또한, 이번 주거지원 사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이라는 공기업의 책임을 다할 수 있어 보람되었으며, 앞으로 지원의 규모를 더욱 확대하여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곡산단 기업인협의회 문인권 회장은 “화성도시공사의 전곡산단 입주기업에 대한 배려에 깊이 감사드리며, 주거지원 사업을 통하여 산업단지 직원들의 주거 및 생활 안정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