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동탄중앙이음터 ‘꾸러미’사업 실시
상태바
화성시 동탄중앙이음터 ‘꾸러미’사업 실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08.14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면역수제품과 우리집을 꾸밀 작품을 만들어요
#면역수제품 만들기, #아크릴조명 만들기, #네온사인 만들기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 동탄중앙이음터센터는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비대면 학습 프로그램‘꾸러미(꾸LoveMe)’프로그램을 화성시민 대상으로 오는 8월24일(월)부터 8월26일(수)까지 3일간 신청접수를 진행한다.

‘꾸러미(꾸LoveMe)’는 체험 학습 꾸러미와 관련 온라인 강좌를 제공하는 비대면 방식의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실내에서 제한된 활동을 하고 있는 화성시민들에게 공간과 시간의 어려움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양질의 교육체험활동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꾸러미(꾸LoveMe)’는 참여를 원하는 가정이 동탄중앙이음터 블로그를 통해 꾸러미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가구를 선발하여 해당 가정으로 키트를 배송하는 방식이다. 꾸러미 세부 구성은 건강지킴이 꾸러미, 반짝메이커 꾸러미, 체인지홈 꾸러미로 가정에서 어렵지 않게 즐겁게 만들어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동탄중앙이음터센터장(강성희)은“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많은 이들이 거리두기 등으로 인한 피로감을 호소하고 있다.”며, “동탄중앙이음터는 관내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교육과 체험행사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하며 “이음터의 점진적인 개관과 함께 일상의 힘을 학습으로 연결하는 이음터가 되도록 하겠다”고 꾸러미 기획의도를 밝혔다.

꾸러미 신청은 오는 8월 24일(월)부터 26일(수)까지 3일간이며 공고문과 신청서 등은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및 동탄중앙이음터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건강지킴이 꾸러미 031-378-7356 / 반짝메이커/체인지홈 꾸러미 070-7747-186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