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인재육성재단, 부서 간 업무 협력.. 사업 활성화 및 사내 분위기 환기
상태바
화성시 인재육성재단, 부서 간 업무 협력.. 사업 활성화 및 사내 분위기 환기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08.11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원이음터센터 챌린지대잔치 여러분도 참여하세요 !

 

화성시 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의 전 직원은 사업 부서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선(先)참여함으로 프로그램의 활성화 및 재단 홍보 효과 상승을 도모했다.

재단 사업 부서들은 코로나19에 대응하여 다양한 비대면 사업을 계획 중에 있고, 그 중 다원이음터센터는‘챌린지대잔치’라는 주제로 SNS를 통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총 4주에 걸쳐‘집밥’,‘반려동물’,‘패션’,‘운동’이라는 각 주제에 맞춰 일상을 공유하는‘챌린지대잔치’는 코로나19로 멀어진 개인들의 몸과 마음의 거리를 좁히자는 취지를 가진다.  

인스타그램 참여 사진

재단은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부서 간 업무 협력을 통해 서로의 사업을 이해함으로 사내 분위기를 환기할 수 있도록 다원이음터 챌린지대잔치‘패션’과 연계하여 출근길 포토타임을 가졌다.  

 

드레스코드를 붉은색으로 설정하고, 컨셉에 맞춰 입은 직원들은 사무실 입구에 설치된 간이 레드카펫에서 출근길 작은 패션쇼를 펼쳤다. 재단 직원들은“오랜만에 출근길이 즐거웠다”,“코로나와 날씨로 지친 몸과 마음이 리프레시 됐다”,“비록 저희는 상품을 받지 못하지만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상품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재단은 인스타그램(hstree_future)에 사진을 게시함으로 참여를 완료했고, 다원이음터 챌린지대잔치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