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대한민국청소년영상대전(KYFA) 작품공모
상태바
제18회 대한민국청소년영상대전(KYFA) 작품공모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0.07.28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수원시청소년재단(이사장 홍사준)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8월 1일부터 9월 18일까지 제18회 대한민국청소년영상대전(Korea Youth Film Awards)에 참가할 작품을 공모한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영상대전은 미래 영상산업 및 소셜미디어 시대를 이끌어갈 우수한 청소년 인재 발굴을 위해 수원시청소년재단이 주최하고, 수원청소년문화센터가 주관하여 매년 개최하는 전국 규모의 청소년영화제이다.

공모 부문은 단편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장르의 영상작품으로 작품 주제와 시간은 자유이며,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작품이면 된다. 

응모 자격은 만 13세 ~ 18세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유튜브 업로드 후 이메일(kyfa2020@naver.com)을 통해 접수한다. 자세한 작품 접수방법은 수원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syf.or.kr)를 참고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예선 및 1차 심사,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작이 결정된다. 11월 14일 개최되는 영상대전 시상식에서는 대상(여성가족부 장관상)을 비롯해 금상, 은상, 연출상, 촬영상 등 15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된다. 특히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유튜브 생중계를 통한 인터렉티브 시상식을 새롭게 도입하여 운영한다.

재단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이번 영상대전을 통해 사회와 소통하고 교류하는 창의적 콘텐츠의 생산자로 성장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하며, 영상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청소년문화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교육부 031-218-043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