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 이음터‘이음터 꾸러미’사업 실시
상태바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이음터‘이음터 꾸러미’사업 실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07.28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학습재료 및 온라인 강의 제공, ‘이음터 꾸러미’ 신청하세요!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 이음터(동탄중앙, 다원, 송린, 동탄목동)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이음터와 주민 간 소통 활성화를 위해 비대면 학습 프로그램인‘이음터 꾸러미’를 오는 8월부터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음터 꾸러미’사업은 체험학습 꾸러미와 온라인 강좌가 제공되는 비대면 방식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각 꾸러미는 공예, 요리, 체육, 음악 등 12개의 다채로운 테마로 구성될 예정이다. 화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각 이음터별 100명(총 400명)을 선발한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김태호 대표이사는“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화성시 이음터를 휴관하면서 시민분들을 만나지 못해 아쉬웠지만, 그동안 더 발전한 이음터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형태의 사업에 대한 논의를 지속하고,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성시 이음터에서는 오는 8월부터 꾸러미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송린이음터 꾸러미는 8월 3일(월) ~ 7일(금) 송린이음터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이후 동탄중앙, 다원, 동탄목동이음터에서도 꾸러미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hstree.org) 및 각 이음터(동탄중앙, 다원, 송린, 동탄목동)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