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 실내‧외 공공시설 운영 중단
상태바
화성도시공사, 실내‧외 공공시설 운영 중단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06.03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는 ‘생활 속 거리두기’체재 전환으로 5월 25일부터 단계적으로 개방을 실시하였던 실내외 공공시설을 코로나19의 수도권 집단 발생에 따라 오는 6월 14일까지 운영을 일시 중단하기로 했다.

금번 운영중단 시설은 체육센터, 실내체육관 등 체육시설과 향남오토캠핑장 등 공사 운영 실내외 공공시설 전체에 해당한다.

공사는 운영중단 기간 동안 시설에 대한 방역 및 발열체크 강화 등 현장 점검 강화 계획을 수립하여 향후 운영 재개시 방역체계에 빈틈이 없도록 준비할 예정이며, 생활속 거리두기가 정착될 수 있도록 이용자 준수사항 안내 및 생활 속 거리두기 현수막 게시 등 지속적인 홍보활동도 병행 할 예정이다.

이용중단 기간은 향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으며, 재개장 일정은 관련 부처 지침 및 지자체 지역 감염 상황 등을 고려하여 연장 될 수 있으며 시설별 세부 일정은 화성도시공사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지할 예정이다.

화성도시공사 유효열 사장은“코로나19의 수도권 집단 발생으로 공공시설 운영을 일시 중단하게 되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재개장시 시민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시설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각 담당 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