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성별영향평가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상태바
고양시, 성별영향평가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 김원주 기자
  • 승인 2020.02.07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위원 9명 모집…4월 1일부터 2년간 활동
이재준 시장.
이재준 시장.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성별영향평가제도 운영과 개선에 관한 사항을 심의․조정하기 위한 고양시 성별영향평가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총 9명이며 오는 13일부터 2월 20일까지 8일간 접수한다.

신청자격은 ▲성인지정책 및 성별영향평가제도 관련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 ▲여성의 권익증진과 성평등 실현을 목표로 활동하는 단체가 추천하는 고양시민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공모로 위촉된 위원은 4월 1일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되며 1회 연임할 수 있다.

고양시 성별영향평가위원회는 ▲성별영향평가 결과에 따른 정책개선에 관한 사항 ▲성별영향평가 결과에 따른 성인지예산서 또는 성인지기금운용계획서의 연계에 관한 사항 ▲특정성별영향평가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조정하는 기능을 담당하게 된다.

고양시 성별영향평가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싶은 사람은 고양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해 ‘늘푸른고양 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서류를 구비하여 고양시청 여성가족과에 직접 방문하거나 또는 e-mail(inseonhong@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성가족과 여성정책팀(☎031-8075-333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