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농업협동조합, 화성시문화재단에 객석나눔사업 3천만원 기부금 전달
상태바
태안농업협동조합, 화성시문화재단에 객석나눔사업 3천만원 기부금 전달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02.0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관내 문화소외계층 시민들에게 공연관람 기회 제공한다!

지난 2월 5일(수) 오후 3시 (재)화성시문화재단과 NH태안농업협동조합이 관내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객석나눔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NH태안농업협동조합(이하 ‘태안농협’) 은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에서 진행하는 객석나눔 사업을 통해 문화소외계층 시민들에게 더 많은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총 3,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5일 오후 3시,  동탄복합문화센터에서 진행한 기부금 전달식 현장에서 태안농협 김형규 조합장은 “태안농협이 지역주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환원을 하고자한다.”며 “기부금이 문화적으로 의미있는 일에 사용될 수 있어 더 큰 보람을 느낀다.“고 기부금 전달의 취지를 전했다. 

이에 화성시문화재단 최형오 대표이사는 “기관의 기부금으로 진행되는 객석나눔사업을 대외에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사업 방향에 대한 의지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양 기관은 협력관계를 통해 지역민들의 문화향유 증대와 지역문화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태안농협에서 지정 기탁한 기부금은 2020년 한 해 동안 관내 기초생활수급 및 차상위 계층, 다문화 및 장애인 가구, 새터민 등 시민들이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화성아트홀, 반석아트홀, 누림아트홀)의 기획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사용할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은 2008년부터 시민들을 위한 객석나눔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으며, 2019년에는 태안농협과 함께하는 객석나눔사업으로 1,089명의 시민들이 총 20작품을 관람했다. 2020년 태안농협의 기부금으로 운영되는 객석나눔은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기획공연에 한하며, 관련사항은 공연기획팀(031-8015-818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