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으로 기관명 '변경'
상태바
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으로 기관명 '변경'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11.22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공식CI를 적용하여 화성시에서 위탁운영 중인 복지관이라는 소속감 강조

2016년 화성시로부터 위탁받아 당해 개관한 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이 3년 동안 유지한 관명을 변경하여 귀추가 주목된다.

개관이후 약 3년 간 사용한 ‘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은 2LH4단지 주민들만 이용해야 한다는 혼란을 줄 수 있는 기관명 대신, ‘치동천’이라는 지역의 하천 이름을 빌러 지역주민들 간의 화합과 소통을 의미하는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 순)’으로 변경했다.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은 기존의 CI 대신 화성시 공식CI를 적용하여 화성시에서 위탁운영 중인 복지관이라는 소속감을 강조하였으며 새로운 사명으로 대외 이미지 제고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서비스 다양화 전략 추진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 이 순 관장은 “복지관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기관명은 동탄5동 전체를 아우르는 기관명으로 탈바꿈하여 지역주민 간 화합과 소통을 강조한 이름으로 재탄생하였다. 기존에 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주고 사랑해주신 만큼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에도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한편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은 기관명이 변경되었지만,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주소, 기관메일,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는 변경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 www.dt4w.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