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한국 토종게임’ 세계 진출 지원
상태바
경기도 ‘한국 토종게임’ 세계 진출 지원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0.08.11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SF2010 경기기능성게임페스티벌서 ‘게임 수출상담회’ 개최


한류의 대표 콘텐츠로 통하는 한국 게임을 널리 알리고 해외 수출을 지원하는 ‘게임 수출상담회’가 오는 9월 1일부터 이틀간 ‘KSF2010 경기기능성게임페스티벌’에서 개최된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경기도와 성남시가 공동 개최하는 ‘KSF2010 경기기능성게임페스티벌’ 기간 중, 우리 게임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고 국내의 뛰어난 콘텐츠의 해외 진출을 적극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외 주요 바이어 30개 사와 50여개 국내 유망 게임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게임 수출상담회는 9월 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성남시 코리아 디자인센터 1층 수출상담회 행사장 내에서 진행된다.

효과적인 해외 수출 진행을 위해 국내기업과 해외 바이어의 1대1 비즈니스 상담을 벌일 예정이며, 원활한 상담을 위한 통역도 지원된다.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은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하는 한국의 게임을 소개하기 위해 해외 주요 바이어를 ‘2010 경기기능성게임페스티벌’에 초청하고, 국내 주요 게임 기업이 참가하는 게임 수출상담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출상담회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http://www.gdca.or.kr/) 내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ksf@gdca.or.kr)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