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보트쇼 9일 막 오른다
상태바
경기국제보트쇼 9일 막 오른다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0.06.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주요 인사, 요트 세계 랭커 등 개막식 대거 참여

올해 3회째를 맞는 ‘경기국제보트쇼’가 9일 오전 10시부터 경기도 화성시 전곡항 야외행사장에서 개막식을 열고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이날 개막식 행사는 경희대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해군 군악대와 의장대의 공연이 펼쳐진다.
이어 지난해 홍보대사로 위촉된 허영만 화백의 ‘한반도 해안선 요트탐사단’ 영상이 상영되고, 항해했던 당시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는 인터뷰도 진행될 예정이다. 허영만 화백은 지난해 전곡항을 시작으로 남해안을 거처 동해안 독도까지 항해를 완주했다.

김문수 경기도지사의 개막선언으로 2010 경기국제보트쇼의 막이 오르며, 각국 주한 외교대사와 정부 주요 인사를 비롯해 보트쇼 홍보대사 박해미씨, 국제보트쇼 참가업체와 세계요트대회 임원선수단을 포함 약 3,0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오후 8시부터는 경기국제보트쇼의 개막을 축하하는 ‘MBC 보트쇼 개막식 축하 특집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오상진, 최현정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며, 샤이니(SHInee), 애프터스쿨, 씨앤블루, 엠블랙, 포미닛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출연하여 경기국제보트쇼의 개막을 함께 축하한다.

한편 2010 경기국제보트쇼의 개막식과 축하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국제보트쇼 홈페이지(www.koreaboatshow.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