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인터넷기자단, 제1회 정조대왕 인물대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수원시인터넷기자단, 제1회 정조대왕 인물대상 시상식 개최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9.10.04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행정·환경·도시계획·문화예술 등 16개 분야 시상

수원시 인터넷 기자단은 창립 5주년을 맞아 지난 2일 수원시청 별관 1층 중회의실에서 제1회 정조대왕 인물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은 의정, 행정, 환경, 도시계획, 문화예술 등 16개 분야 18명에게 수여했다.

각 분야 수상자는 △의정 부문 광역 권정선 이영주 경기도의원 △의정 부문 기초 문병근 이재선 수원시의원 △구정부문 장안구 류민석 △의정홍보부문 수원시의회 유명식 △시민안전부문 수원시 김규환 △사회복지부문 수원시 심영무 △소통부문 수원시 이재복 △기업지원부문 수원시 박은준 △도시개발부문 수원시 이계석 △문화예술부문 수원시 이승호 △도시계획부문 수원시 이건형 △환경정책부문 수원시 정범기 △국제교류부문 수원시 이형석 △소상공인진흥부문 팔달구 소상공인회 민옥원 △나눔부문 진달래나눔봉사단 김일남 △봉사부문 수원공군전우회 시민봉사단 송요정 씨다. 수상자 정범기 박은준 이승호 씨는 개인 사정상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했다.

이병석 수원시인터넷기자단 회장은 “정조대왕 인물대상 수상자들은 동분서주 수원시민을 위해 발로 뛰며 동료와 선후배들에게 귀감이 되신 분들로 모두 각 실국장님의 추천을 받아 선정됐다”며 “수원시인터넷기자단은 2014년 11월에 창단했으며 올해로 창립 5년째가 된다. 기자의 양심으로 건전한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시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사실에 입각한 진실만을 보도하는 기자단이 되겠다”고 밝혔다.

시상식에는 최종현 이애형 경기도의원과 수원시의회 의원 등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원시 인터넷 기자단은 수원 관내 전문 언론 문화 창달을 위해 2014년 출범 지역 소식과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매년 소외된 지역주민을 위해 수원시에 성금 전달 및 세미나, 공청회 등을 제시해 지역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