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조대왕 능행차 화성구간 주요배역 '전원 시민' 모집
상태바
정조대왕 능행차 화성구간 주요배역 '전원 시민' 모집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09.16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문화재단

(재)화성시 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에서 ‘2019 정조대왕 능행차 공동재현’ 화성구간에 함께할 ‘왕의 행렬단 주요배역’ 시민참가자를 모집한다. 

시민들이 주인공인 재현퍼레이드를 위해 주요배역 전원을 시민공모로 추진하며 모집대상은 정조대왕, 혜경궁홍씨, 청연군주, 청선군주, 경김감사 서유방, 우의정 채제공, 훈련대장 이경무, 정리사 심이지, 정리낭청 홍수영, 총융사 서용보, 병조판서 심환지까지 총 11인이다. 

남성배역의 참가자격은 40~50세 전후로 장시간 승마가 가능하여야 하고, 여성배역은 40대~60세 전후로 신체 건강한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참가모집은 9월18일(수)까지이며 주요배역 선발을 위한 오디션은 9월21(토)에 개최 될 예정이다. 참가신청 접수는 정조대왕 능행차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방문접수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10월5일과 6일에 진행되는 정조대왕 능행차 공동재현 행렬은 정조19년(1795년)에 조선 최대 규모로 진행되었던 원행을 재현하는 행사로, 올해 정조대왕 능행차 공동재현은 서울시와 경기도, 화성시, 수원시가 주최하고 종로구, 용산구, 동작구, 금천구,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가 참여한다.

자세한 사항은 정조대왕 능행차 홈페이지(http://www.kingjeongjo-parade.kr) 또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031-225-01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