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숭 안산시장 예비후보 "돔구장 만들어 시민품에 안길것"
상태바
허숭 안산시장 예비후보 "돔구장 만들어 시민품에 안길것"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0.03.2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숭 한나라당 안산시장 예비후보는 25일 “안산 시민의 꿈이자 희망인 안산 돔구장 사업을 당초 계획대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허 예비후보는 이날 안산 돔구장 건설 부지를 비롯한 화랑역세권개발 현장을 점검한 뒤 “그동안 어려움을 극복하고 추진해온 안산 돔구장 건설 사업을 반드시 완성해 시민 품에 안겨드리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허 예비후보는 “일부 인사들이 안산시의 미래를 생각하기보다 자신의 정치적 목적을 위해 돔구장 사업을 유보하자며 반대하고 있다”고 지적하고 “지금은 사업을 무조건 반대하기보다 성공적인 돔구장 운영을 위해 지혜를 모아야 할 때”라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안산이 무슨 돔구장을 하냐고 무시할 때 우리는 사업을 성사시킴으로 안산의 위대한 힘을 보여줬다”고 그동안 업적을 평가한 허 예비후보는 “시민의 힘을 모아 꿈에 그리던 돔구장을 안산의 현실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허 예비후보는 이어 “돔구장 건설은 사업자 선정까지 공정하게 진행됐으나 최근 협약 과정에 잡음이 있었던 것으로 안다”며 “시가 적절히 조치해 시민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투명한 행정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허숭 한나라당 안산시장 예비후보가 25일 단원구 초지동 안산 돔구장 건설 부지를 둘러보며 당초 계획대로 사업을 추진해 멋진 돔구장을 시민 품에 안기겠다고 밝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