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에서 여름방학 즐기자!
상태바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에서 여름방학 즐기자!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08.08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린이문화센터 아이누리극장 개관 이벤트 안내 포스터 ⓒ Win뉴스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가 아이누리극장 개관과 더불어 여름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8월 한 달 동안 ‘환상의 버블쇼와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가 진행된다. KBS 개그콘서트 ‘달인’에 출연하고 있는 버블맨이 100가지 환상의 버블쇼와 샌드아트를 펼칠 예정이다. 전 연령 관람이 가능하며, 키즈체험관 이용객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8월 17일에는 퓨전 비보이 그룹 ‘로우패밀리’의 ‘가․무․악이 함께하는 춤추는 대한민국’ 무대를 선보인다. 한국의 전통무용과 비보잉을 접목한 퓨전형식으로 인간의 4대 감정인 희로애락을 표현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방학 맞이 ‘띠띠빵빵~ 버스 광고 사진 찍고 선물받자!’ 이벤트도 열린다. 8월 7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전역을 누비는 버스에 실린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배너광고를 촬영한 후 키즈체험관 입장 시 보여주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모든 공연은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hildrenjob.hscity.go.kr)에서 사전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한 발권도 가능하다.

한편, 이번에 개관하는 아이누리극장은 지하 1층, 지상 1층의 전체 224석 규모로 어린이석, 보호자석, 장애인석 등 이용자별로 좌석을 달리해 이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최고의 음향시설, 무대장비와 함께 어린이 전용 극장에 특화된 공연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대관도 가능하다. 

[문의]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031-5183-3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