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2019 하반기 ‘온누리 강좌’ 참여자 모집
상태바
고양시, 2019 하반기 ‘온누리 강좌’ 참여자 모집
  • 김충신 기자
  • 승인 2019.08.05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평생학습 프로그램 ‘온누리 강좌’, 하반기 28개 학습모임 선발 예정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8월 13일(화)부터 14일(수)까지 2일 동안 ‘온누리 강좌’ 참여자를 모집한다. 

2013년부터 시작한 ‘온누리 강좌’는 시민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듣고 싶은 강좌를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찾아가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현재 고양시에 거주하는 자이거나 고양시 소재 기업 종사자인 성인학습자 7~20명으로 구성된 학습모임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총 28개 학습모임을 선발할 예정으로 선정방법은 선착순 모집이 아닌 온누리 강좌 선정 기준표에 따라 고득점순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 기준표, 공고문 등은 고양시청 홈페이지나 고양시 평생학습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온누리 강좌 참여자 모집 완료 후, 선정된 ‘강사’와 ‘학습모임 대표’를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고, 9월부터 강좌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학습모임의 대표자는 온누리 강좌 신청서와 개인정보취급 및 학습자의 의무에 관한 동의서를 작성해 고양시청 평생교육과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이나 고양시 평생학습포털(http://www.goyang.go.kr/edu)참여마당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