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민원처리 우수 직원 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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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 민원처리 우수 직원 포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07.31 2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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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는 31일친절한 응대로 업무를 수행한 공직자의 사기를 진작하고 시민들의 행정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9 상반기 국민신문고 만족도 고득점자 포상을 실시했다.

시청 2층 소회의실1 에서 실시된 이날 포상식에는 박덕순 부시장을 비롯, 수상자 3명 참석했으며, 1~3등 상장 및 상품(온누리상품권 30만원) 전달이 이뤄졌다.
 
수상자는 1등 동탄출장소 교통건설과 김희숙 주무관, 2등 동탄출장소 복지위생과 이정화 주무관, 3등 동부출장소 복지위생과 차순애 주무관이 차지했다.  

이번 포상은 지난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6개월 간의 평가 결과이며, 선발방식은  국민신문고에 처리 완료된 민원 56,615건 중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12,944건을 대상으로 본청, 주요 민원처리부서(불법주정차, 장애인 전용구역 불법주차 단속부서), 사업소·출장소, 읍면동에서 고득점 자 10명까지 선발하는 방식을 진행됐다. 
 
박덕순 부시장은 “친절한 민원 응대는 시민들로부터 시정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첫걸음”이라며,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직원 역량강화로 시민 만족도를 높여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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