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누림아트홀, 동화음악회 <책으로 똥을 닦는 돼지> 공연
상태바
화성시누림아트홀, 동화음악회 <책으로 똥을 닦는 돼지> 공연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06.11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세 미만 어린이 동반시 30% 할인

최은옥 작가의 베스트셀러 동화『책으로 똥을 닦는 돼지』를 원작으로 애니메이션과 라이브 국악 연주로 재탄생한 동화음악회 <책으로 똥을 닦는 돼지>가 7월 6일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 3시 2회에 걸쳐 누림아트홀을 찾아온다. 

▲ 화성시문화재단 전경.

화성시문화재단이 여름을 맞아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까지 두루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공연은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 제작한 작품으로 덕수궁, 국립중앙박물관, 메가박스 등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8년 동안 1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어린이 공연이다. 

동화음악회 <책으로 똥을 닦는 돼지>는 책을 이상하게 사용하는 마을에서 벌어지는 꼬마 돼지 레옹의 흥미진진한 활약을 통해 독서와 용기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게 해준다는 이야기로 동화원작을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했다. 

또 ‘비밀의 방’, ‘샤샤’, ‘책으로 똥을 닦던 돼지’ 등 라이브 국악 연주의 음악적 색채를 덧입혀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연을 보는 동안 어린이 관객들은 가야금, 피리, 태평소 등 다양한 우리 악기가 표현해내는 아름다운 선율과 흥미로운 스토리를 통해 창의력과 예술적 감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소중한 기회가 될 동화음악회 <책으로 똥을 닦는 돼지>는 13세 미만 아동을 동반할 경우 보호자 1인까지 30% 할인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1899-325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