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유니버설스튜디오 통해 글로벌 도시로 성장하게 될 것"
상태바
"화성, 유니버설스튜디오 통해 글로벌 도시로 성장하게 될 것"
  • 김원태 기자
  • 승인 2010.02.02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3월 개장을 목표로 하는 ‘화성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통해 화성시는 명실공히 글로벌 도시로 성장하게 될 것이다” 

“전곡해양산업단지, 화성바이오밸리 등 서해안을 중심으로 한 차세대 성장 동력 기반 마련과 공공시설 인프라 확충 및 각 분야 복지정책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 

최영근 화성시장은 2일, 화성시의회 제91회 임시회 1차 정기회에 참석, 2010년도 시정연설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또한 인재육성도시 구현, 지역경제활성화 추진, 보건복지 인프라 및 서비스 강화, 세계적인 문화관광도시 구축, 환경과 첨단기능이 연계된 사람중심의 도시 구현, 시민과 마음을 나누는 시민참여도시 구현 등 2010년 6대 시정방향을 밝히며, 시민과 화성시의회의 협조를 부탁했다. 

한편 화성시의회화성시의회(의장 이태섭)는 2일 1차 본회의를 개최, 2010년 화성시장의 시정연설을 듣는 것을 시작으로 10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소관상임위원회별 2010년도 주요업부계획 보고와 2009년도 행정사무감사 지적사항 추진결과를 보고 받는다.

또한 5월에 개관 예정인 ‘화성시 동탄복합문화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정안’ 등 6건의 조례 개․제정안을 심의하고, ‘서동탄역 영업손실비용 보전협약서(안) 사전 동의안“도 함께 심의할 예정이다. / 화성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