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가을맞이 농어촌 체험투어 떠나자
상태바
가족과 함께 가을맞이 농어촌 체험투어 떠나자
  • 김원태 기자
  • 승인 2009.10.2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농림진흥재단, 농어촌 체험투어객 모집... 선착순 각 40명씩


경기농림진흥재단(대표이사 권혁운)은 여행하기 좋은 선선한 가을을 맞아 10월 중 경기도내 아름다운 농어촌 체험투어를 실시, 체험투어객을 모집한다.

체험 투어일정은 △10월 23일(금) 안산 선감어촌마을(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소재) △10월 27일(화) 용인 밀크스쿨마을 청계목장(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소재) 등으로 총 2회 실시된다.

각 투어일정마다 40명 선착순 모집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재단 농업마케팅팀으로 전화(031-250-2753) 신청하면 된다.

이번 체험투어는 가을을 맞은 어촌풍경을 만끽하며 갯벌체험, 조개 캐기, 낚시체험 등의 어촌체험과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우유 등의 유제품을 생산하는 목장 밀크스쿨마을 낙농체험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투어별 1인당 만원으로, 중식· 교통편(버스) 등 일체 제공하고 36개월 미만의 아동은 참가비가 면제된다.

아울러 농촌체험 이후에는 체험지 주변의 지역 관광지도 둘러보며, 체험마을 주변지역에서 생산된 농축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권혁운 경기농림진흥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농어촌 체험투어는 도시민에겐 수확의 기쁨과 고향의 정취를 느끼고, 농어촌 지역주민들에겐 농가소득을 높이는 도농상생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도시민들의 많이 참여를 요청했다. / 경기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