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콘텐츠 멘토’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상태바
당신의 ‘콘텐츠 멘토’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 김광충 기자
  • 승인 2009.09.0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콘텐츠멘토스쿨’ 수강생 23일까지 모집

경기도와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은 현장인력 역량강화를 위해 오는 23일까지 ‘경기콘텐츠 멘토 스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경기콘텐츠 멘토 스쿨’은 일대다수의 강의식 교육방법에서 탈피해 일대일 전담 교육방법을 도입한 현장인력 맞춤형 교육 과정이다.

‘경기콘텐츠 멘토 스쿨’의 멘토로는 ▸영화기획에 차승재 전 싸이더스FNH 대표 ▸만화기획에 현태준 여행가 ▸출판기획에 임태주 웅진씽크빅 대표 ▸연출론에 박건용 감독(킹콩들다) ▸아트디렉션에 조혜승 아트디렉터(천년여우) ▸스토리텔링에 심산 시나리오작가가 초빙되어 각 분야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현장인력의 전문지식 습득 및 업무 역량 강화를 돕는다.

경기도는 각 분야의 콘텐츠 멘토의 업무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전달해 콘텐츠 산업의 실질적인 문제 해결 및 각 분야의 전문가를 집중 양성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경기콘텐츠 멘토 스쿨‘을 현장인력 재교육 전문 과정으로 브랜드화하고 경기도 콘텐츠 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서의 인지도도 확보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경기콘텐츠 멘토 스쿨 졸업자들의 이력관리 및 네트워크 관리를 통해 경기도내 관련 산업 활성화 및 기업의 인력수급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경기도는 이를 통해 콘텐츠 기업과 지역 클러스터 발전의 산업기반 조성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기콘텐츠멘토스쿨 수강생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gdca.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