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대한민국 20대가 가장 닮고 남자 연기자로 선정
상태바
이준기, 대한민국 20대가 가장 닮고 남자 연기자로 선정
  • 김태인 기자
  • 승인 2009.07.28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66개국 아리랑 TV 시청자를 통해 최고의 한류스타로 뽑힌 이준기가 이번엔 M-net이 실시 하고 있는 20’s choice를 통해 대한민국 최우수 남자 배우 부분에 1위로 선정되었다.

이것으로 이준기는 현재 이준기에게 집중되고 있는 아시아와 세계 각국의 관심이 비단 일시적인 분위기나 한류붐을 통한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 20대의 뜨거운 지지와 응원으로부터 출발한 것임을 여실히 입증했다.

20’s choice는 대한민국 20대를 대중문화의 핵심으로 보고, 그들의 감성과 가치관을 보다 잘 이해하고 그들과 적극적으로 교감하고자 m-net이 새롭게 주최하는 대중문화시상식의 새로운 이름이다.

   

20대의 1,000명을 대상으로 20대가 가장 닮고 싶은 부분별 1위 스타를 선정하는 설문조사를 진행해, 20대에 대한 특별한 생각을 밝힌 1위 스타 20명의 인터뷰를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매일 8시,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를 통해 일부 공개한다. 이는 내달 8월 28일 대중문화 시상식인 ‘20’s Choice Award’의 사전 프로젝트로, 이준기는 남자 연기자 부분에서 대한민국 20대가 가장 닮고 싶고, 인정하는 최우수 워너비 스타로 선정된 것!

이준기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20대를 지내온 본인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밝혔는데, ‘20대를 정의한다면?’이란 질문에는 “20대는 열정! 난 내가 가진 꿈이 있었고, 분명했기 때문에 스스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으며, ‘20대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는가?’란 질문에는 “가능성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단어 중 하나. 가능성이란 단어 하나로 모든 것에 부딪히고 도전해보는 시기가 되었으면!”이란 이준기다운 패기있는 의견을 밝히기도 했다.

그의 인터뷰는 오늘인 28일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 중간 CM 타임에 일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스무살, 배우가 되겠다는 일념으로 서울에 상경해 첫 사회생활을 시작했다는 아름다운 청년 이준기가 진솔하게 밝히는 20대의 이야기는 엠넷 채널을 통해 릴레이 형식으로 8월 20일까지 매주 전파를 탈 예정이다.

또한 지난 일본 팬콘서트를 통해 아시아팬 앞에 첫 선을 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받은 ‘아임레디(I’m ready)’의 뮤직 비디오가 오늘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 말미에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뮤직 비디오의 컨셉 역시, 아이디어 뱅크 이준기가 스텝과의 기획 회의를 통해 결정 지었는데, 그는 “팬들과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었던 청년 이준기의 열정을 담아 보고 싶었다”라는 의견을 밝혔다고 소속사인 멘토 엔터테인먼트는 전했다. 또한 소속사는 그의 의견을 십분 반영하여“이번 ‘아임레디(I’m ready)’의 MV는 서울의 ‘에피소드’ 공연을 포함, 팬들을 위해 준비한 콘서트 형식의 팬 미팅을 진행하는 과정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현장 스케치 메이킹과 리얼한 느낌의 공연 실황을 교차 편집해, 행동하는 청년 이준기의 폭발하는 젊음과 패기를 대변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아시아는 물론 세계 각국의 뜨거운 관심 속에 최고의 한류 스타 연기자로 선정된 데 이어, 대한민국 20대의 절대적 지지를 얻어, 최우수 워너비 남자 연기자에 선정된 이준기는 현재 차기작을 준비중이다.  /일간연예스포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