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경기도청 문화정책과, 문화예술 전략 및 탐방 홍보비]
집행날짜
홍보내용
금액(천원)
언론사
4월 8일
로스쿨이 경기도 미래를 만든다
20,000
인천일보
4월 8일
경기도 외자유치 업종의 다변화 전략
40,000
파이내션뉴스
5월 30일
2008 경기국제도자페어 홍보
99,000
중앙지 전체
6월 27일
2008 경기국제도자페어 홍보
20,000
경기방송
7월 17일
경기의 혼과 만나다
100,000
경기일보
8월 4일
경기관광의 미래
10,000
일간경기
8월 7일
경기국제 보트쇼
119,000
중앙지 전체
9월 11일
꿈나무 안심학교 홍보물 제작
3,850
자체
9월 22일
세계유일 전국최초 경기도 문화정책
40,000
중부일보
10월 7일
나루터포구 재발견
50,000
경기일보
10월 15일
CBS 방송을 통한 도정 홍보비
40,000
CBS
11월 5일
KBS-1TV 어린이 안전 프로젝트
40,000
KBS
11월 12일
“2008 Book Show" 홍보비 지출
100,000
KBS
11월 12일
도정현안 홍보
22,000
데일리안
12월 3일
경기의 혼과 만나다
50,000
경인일보
12월 5일
나루터포구 재발견
50,000
경기일보
12월 10일
경기의 혼과 만나다
50,000
경기일보
12월 12일
도정현안 라디오 방송
54,000
BBS
12월 15일
“2008 Book Show" 홍보비 지출
43,000
KBS
12월 17일
도정현안 라디오 방송
18,000
BBS
12월 30일
경기의 혼과 만나다
50,000
경기일보
12월 31일
도정현안 라디오 방송
12,000
?
합 계
1,030,850
(중앙지 전체 : 조선일보.중앙일보 각 11백만원/ 동아일보 10백만원/ 한겨레.경향신문.한국일보.서울신문. 각 7백만원/ 세계일보.국민일보.문화일보.매일경제 각 6백만원/ 내일신문.파이넨셜뉴스.서울경제.한국경제.머니투데이.헤럴드경제.아시아경제 각 5백만원)
저작권자 © 윈뉴스(wi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