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정부3.0 우수사례 자체 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오산시, 정부3.0 우수사례 자체 경진대회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6.10.17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14일 시청 상황실에서 간부공무원 및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3.0 우수사례 자체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경진대회는 각 부서에서 제출된 사례에 대해 국(관)별 1명으로 구성된 8명 팀장의 1차 서면심사를 통해서 8건의 우수사례를 선정하였고, 이날 경진대회에서는 국·과장 등 36명의 심사를 통해 8건의 우수사례에 대한 순위 및 시상등급을 결정했다.

심사 결과, 전국 최초로 경찰서와 체납징수 협업을 추진한 징수과가 최우수 부서로 선정되었으며, 산·관·학 협력 진로진학 프로그램을 운영한 평생교육과와,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 서비스 1472 살펴드림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노인장애인과가 우수 부서에 선정됐다.

이번 경진대회는 오산시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대회로, 각 부서에서 추진하고 있는 정부3.0 사업에 대한 추진실적 평가 및 시상을 통해 업무추진 우수부서에 대한 사기를 진작함과 동시에 우수사례의 시정확산으로 정부3.0 성과 확산에 기여하고자 개최되었다.
 
한편 유영봉 부시장은 ‘앞으로도 개방·공유·소통·협력을 통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부3.0 업무 추진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리며, 우리시의 좋은 시책들이 전국적으로 확산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