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에 2억5백만원 농기계 구입비 지원
상태바
농가에 2억5백만원 농기계 구입비 지원
  • 조병언 기자
  • 승인 2016.06.02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 동두천시지부 - 동두천농협 - 동두천시청 농정협력사업에 맞손


NH농협 동두천시지부(박 한 지부장), 동두천농협(정진호 조합장) 동두천시청(오세창 시장)은 6월 1일 “2016년 지자체협력 및 지역활성화 사업 농기계 전달식”을 개최했다.

동두천농협 경제사업소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오세창 시장, 박 한 농협 시지부장, 정진호 조합장을 비롯해 농업인 40여명이 참석했다.

이 날 전달식에서 동두천시청, NH농협 동두천시지부, 동두천농협이 농정협력사업으로 2억5백만원을 지원하여 농업인의 농기계 구입에 도움을 주었다.

농기계 구입 지원사업 내용은 다용도 축산분뇨처리 장비, 저온저장고 , 채소운반차, 완효성 비료파종기, 고추건조기, 동력분무기 등 농기계 구입자금을 지원했다.
 
오세창 시장은 “시청, NH농협 동두천시지부, 동두천농협이 협력하여  농기계 보급을 하여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시청, 농협이 협력하여 농업인에게 많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정진호 조합장은 “일손이 부족한 농촌 현실에 농기계 구입 지원에 도움을 줌으로써 기쁘게 생각하여, 지원된 농기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풍성한 수확을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박 한 NH농협 동두천시 지부장은 “농협은 항상 농심을 생각하며, 실천하는 농협이 되겠으며, 지자체협력사업이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