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동오 문화 한마당 축제 개최
상태바
의정부시, 동오 문화 한마당 축제 개최
  • 조병언 기자
  • 승인 2016.05.3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1번지 신곡2동 주민자치위원회

의정부시 신곡2동 동오마을 먹거리 타운에서 28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성군)와 상인연합회(회장 김수곤)의 공동주관으로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동오 문화 한마당'을 열고 주민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오후 2시부터 서예와 캘리그래피 등 5개 프로그램의 작품전시와 비즈공예품 만들기, 패션 페인팅, 가훈 써주기 등 다양한 체험의 장을 마련하여 주민들이 작품도 감상하고 직접 체험도 해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후 4시 부터는 벨리댄스, 태권도시범 등 5개 팀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성대한 개막식과 함께 신곡2동 두빛나래 난타 팀의 공연 등 총 12개 팀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주민자치 프로그램 작품발표 무대와 초대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져 초여름 저녁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이날 동오 문화 한마당』은 내빈과 수강생 가족들뿐만 아니라 주민들1,000 여명이 함께하여 축제를 빛내 주었으며, 연천군 연천읍에서 쌀과 율무·오이 등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판매하는 도농교류의 자리를 마련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김성군 신곡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동오 문화 한마당』통해 주민화합 및 정주의식을 높이고자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주민들과 함께 소통·화합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