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오산시 부모 모니터링단 공개 모집
상태바
2016년도 오산시 부모 모니터링단 공개 모집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6.01.21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가 어린이집 운영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부모와 전문가로 구성된 2016년도 ‘부모 모니터링단’을 공개 모집한다.
 
오산시는 오는 1월 25~29일 동안 관내 250여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급식․위생 상태 등을 현장점검할 ‘부모 모니터링단’10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부모 모니터링단은 급식․위생․건강 및 안전관리 등 운영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부모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현재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0~6세 아동을 두었거나 어린이집 운영위원회에 참여하고 있는 부모, 어린이집 이용 경험이 있는 아동을 양육중인 부모면 참여가능하다.
 
또 보육교사 1급 자격 소지자로서 보육현장 근무경력 3년 이상인 보육전문가, 근무경력 3년 이상인 영양사(임상영양사 포함), 간호사 등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시 홈페이지(http://www.osan.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시 가족보육과를 방문 또는 인터넷(e-mail)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된 부모 및 보육․보건전문가는 2인 1조(총 5개조)로 구성․운영되며 부모는 7만원, 전문가는 8만원의 현장점검(1회 2개소) 실시에 대한 활동수당이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