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비봉면사무소 신축 개청
상태바
화성시, 비봉면사무소 신축 개청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5.10.27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비봉면민들의 오랜 숙원이던 신축 면사무소 개청식이 27일 열렸다.
 
지상3층․지하1층 연면적 4,232.11㎡ 규모에 1층 민원실, 2층 주민자치센터, 체력단련실, 동아리방, 3층 대회의실 등의 시설을 갖춘 비봉면사무소(비봉면 비봉로71번길 1)는 총 153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지난해 6월 공사에 들어가 16여 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10월 완공됐다.
 
개청식에는 채인석 화성시장을 비롯해 박종선 화성시의회의장, 서청원 화성시 갑 국회의원, 오일룡 새정치민주연합 화성시갑 지역위원장, 최지용 경기도의회 의원, 김홍성 화성시의원, 박기영 화성시의원과 비봉면 사회단체장 및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과 기념식수, 테이프커팅, 경과보고 등 90여분 동안 진행됐다.
 
채인석 시장은 “많은 주민들의 협조와 염원으로 오늘 면사무소 개청이 가능했다”며 “새 건물에서 새롭게 업무를 시작한 것처럼 비봉면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밑거름이 됐으면 한다”고 축하했다.
 
비봉면 신청사에는 비봉면주민자치센터 이외에도 , 비봉보건지소, 비봉면예비군중대, 특화농업팀, 비봉의용소방대가 함께 입주해 행정서비스가 증진되고, 주민들의 높아진 문화욕구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