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시민이 행복한 오산 만들기’아이디어 공모
상태바
오산시, ‘시민이 행복한 오산 만들기’아이디어 공모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5.10.07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시민이 행복한 오산 만들기’ 아이디어 공모전을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정부3.0 핵심가치(개방·공유·소통·협력)의 구체적 실현 방안과 지역 발전을 위한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정책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시민과 소통하는 참여 시정 구현을 목적으로 진행한다.
 
공모주제는 ▲ 정부 3.0과제 실천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 ▲ 협동 조합 및 사회적기업(마을기업) 활성화 방안 ▲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 시 세입 증대 및 예산절감 방안 등이며 시정반영이 가능한 창의적이고 구체적인 아이디어가 공모 대상이다.
 
제안은 오산시 홈페이지(www.osan.go.kr) 또는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 국민제안 포털시스템을 통해 제출하거나 팩스, 우편, 방문 등을 통해 직접 제출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은 실무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친 후, 우수제안은 제안심사위원회에 상정되며, 선정된 제안자에게는 시장 상장과 함께 최고 300만원의 부상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수영 기획감사관은 “시민 입장에서 시민을 위한 새로운 정책이 발굴될 수 있도록 이번 ‘시민이 행복한 오산 만들기’ 아이디어 공모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