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나눔축제 ‘가을愛, 꿈을 품다’ 개최
상태바
지역나눔축제 ‘가을愛, 꿈을 품다’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4.10.30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

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관장 이종길)은 오는 11월 8일(토) 10시~16시까지 ‘2014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나눔축제’를 개최한다.

본 축제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을愛, 꿈을 품다’라는 주제로 나눔을 통한 축제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
이날 축제는 ▲나누GO-나눔바자회(생필품, 장난감, 식품류 등) ▲배우GO- 장애 이해의 첫걸음 ‘가족 골든벨’ ▲먹GO-먹거리장터(호박죽, 김치전, 떡볶이, 순대 등) ▲즐기GO-문화체험(에코백 만들기, 양초 만들기, 컵 만들기 등) ▲특별코너-외식상품권 판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근로복지공단 경기산재요양병원 부설 케어센터, 동탄라이온스클럽, 화성시농산물유동사업단, 화성시복지재단 등 약 30곳 지역사회 단체 및 업체에서 후원금 및 후원품으로 축제의 축제의 풍성함을 더할 것이다.

나눔축제의 세부 프로그램 ‘장애 이해의 첫걸음 가족 골든벨’은 참여자는 11월 4일(화)까지 50가정을 접수순서대로 홈페이지 신청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나래울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나래울은 2011년 4월 20일 화성시민의 다양한 복지욕구 충족과 대상간·세대간 갈등해소 및 지역사회 통합, 자원의 효율적 사용을 위하여 지역사회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 청소년문화의 집, 주간보호센터, 청소년성문화센터를 하나의 건물 및 조직으로 통합하여 설립·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