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영상미디어센터, 10월 미디어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수원영상미디어센터, 10월 미디어 프로그램 운영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4.10.1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수원영상미디어센터에서는 다양한 미디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UCC공모전도전하기’, ‘FinalCutProX시작하기’, ‘초보자를 위한 포토샵’, ‘청소년 진로탐색-방송기자체험’, ‘가족과 함께하는 만화더빙 체험’ 등 총 5개의 강좌로,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두루 들을 수 있다. 개인은 물론 가족단체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UCC공모전 도전하기’는 UCC제작을 통해 영상제작의 기초를 배워보는 강좌로 10월 11일(토)과 18일(토) 2강에 걸쳐 진행된다. 전문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이널컷프로X’의 기본적인 기능을 배우고 실습하는 ‘FinalCutProX 시작하기’는 오는 16일과 23일, 30일, 31일, 총 4강이 진행된다.
실생활에 유용한 강좌인 ‘초보자를 위한 포토샵’은 포토샵을 통해 사진의 보정과 편집기술을 배울 수 있는 교육이다. 포토샵의 기본적이면서도 핵심적인 기능을 오는 25일 하루에 익힐 수 있다.
 
이전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미디어 체험교실’은 10월에도 개강한다. 청소년을 위한 강좌로는 영상체험교실-청소년 진로탐색 체험이 있다. 수원영상미디어센터의 영상스튜디오에서 이루어지는 본 강좌는 방송기자 역할 및 뉴스제작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다. 오는 25일 운영되며 대상은 중, 고등학생이다.
 
가족들을 위한 강좌로는 가족과 함께하는 만화더빙체험이 있다. 오는 25일 운영되며 초등학생을 포함한 가족 2인이 한 팀이 되어 신청 가능하다.
 
수원영상미디어센터의 10월 프로그램은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 개강일에 따라 모집 마감일정이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수원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swmedia.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