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중앙도서관, 작은 음악회 공연 열어
상태바
오산시중앙도서관, 작은 음악회 공연 열어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4.01.28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오산시 중앙도서관(관장 김장환) 다목적홀에서 겨울저녁을 뜨거운 음악적 열정으로 녹이는 ‘보컬트레이닝반 작은음악회’공연이 지난 23일 열렸다.

이날 공연은 2013년 여름방학특강 ‘보컬트레이닝 수업’으로 시작해 청소년들이 지난 6개월간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는 뜻 깊은 자리로 펼쳐졌다. 

보컬트레이닝 강사로 활동중인 홍선희 강사의 재능기부로 시작된 보컬트레이닝 수업은 선생님과 학생들의 땀과 열정이 담긴 아름다운 공연으로 결실을 맺었으며 학생들의 높은 호응으로 2014년 제1기 문화강좌로도 계속 운영될 예정이다. 

보컬트레이닝반을 지도한 홍선희 강사는 “공부에 지친 청소년들이 음악을 통해 마음의 여유를 갖고 즐겁게 생활했으면 좋겠다”며 “공연을 통해서 자신감을 키우고 더불어 용기와 희망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 중앙도서관은 시민이 참여하고 문화를 통해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여건 마련과 나눔의 행복, 배우는 기쁨을 함께 해 시민들에게 즐거움, 정서함양, 창의성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각종 문화강좌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 도서관 홈페이지(www.osanlibrary.go.kr)에서 확인하거나 중앙도서관(031-8036-61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