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희 고양시의회 의장 신년사
상태바
박윤희 고양시의회 의장 신년사
  • 조병언 기자
  • 승인 2014.01.02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 창출과 시민복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차게 뛰겠습니다.”

존경하는 고양시민 여러분!

2014년 갑오년(甲午年) 희망찬 도약을 약속하는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시민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모든 일이 다 이루어지길 바라며, 언제나 웃음꽃이 활짝 피고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 시의회는 ‘감동과 희망을 드리는 의회’를 목표로 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를 크게 듣고 이를 적극 수용, 시책에 반영하는 열린 의정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원입법, 깊이 있는 행정사무감사와 예산심의로 고양시에 대한 감시와 대안을 마련했으며, 지역 현안에 대해 시민공청회를 개최하여 문제 해결에 한 걸음 나아가는 등 시민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를 구현한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고양시를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새해에도 우리 시의회는 그간의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일자리 창출과 시민복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차게 뛰겠습니다. 일자리와 복지가 따로 떨어져 있는 게 아니라 경제가 잘되면 복지로 선순환되고, 복지가 잘되면 경제가 원활히 돌아갈 수 있다고 봅니다.

또한 주요 시책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과 시민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정책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시민 여러분과 함께 지혜를 모으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고양시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교통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어우러진 인구 100만의 멋진 도시입니다. 품격 높은 문화와 예술의 향취에 흠뻑 젖어들 수 있는 최고 도시로의 기틀을 다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올해는 제7대 고양시의회가 새로이 시작되는 중요한 해이기도 합니다. 우리 6대 의회가 지난 4년 동안 추진해온 각종 의정활동을 알차게 마무리하고, 새로이 구성되는 7대 의회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갑오년 새해 아침

고양시의회 의장 박 윤 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