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通한 고양시
상태바
시민과 通한 고양시
  • 조병언 기자
  • 승인 2013.12.04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고양시(시장 최성)가 지난 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시정소식지인 ‘고양소식’이 기획디자인부문 기획디자인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고양시 홈페이지’가 웹사이트부문 디자인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고양시가 제작하는 각종 홍보매체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알리게 됐다.

1991년 한국사보대상으로 시작해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회,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 정부기관과 광고분야 협회가 후원해 매년 국가기관과 공․사기업, 기관, 단체 커뮤니케이션제작물을 대상으로 선발하는 홍보분야의 권위 있는 상이다.

한편 시정소식지 ‘고양소식’은 지난 10월 세계 각국 홍보물을 대상으로 심사해 시상하는 일명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 IBA에서 기타인쇄물 분야 정부기관 동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지난 11월 고양시 홈페이지 역시 고양시 페이스북과 함께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에서 공공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하는 등 연일 고양시 홍보매체의 우수성이 국내․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채우석 공보담당관은 “이번 수상은 시정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공보담당관 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시민과 소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덕”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시민들 속으로 들어가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하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