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5살 천재화가 김민찬 개인전 개최
상태바
고양시, 5살 천재화가 김민찬 개인전 개최
  • 조병언 기자
  • 승인 2013.10.2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시장 최성)는 시에서 지원 중인 마을기업 (주)나는이 오는 29일부터 11월17일까지 고양아람누리 ‘갤러리 울’에서 5살 천재화가 김민찬 작가의 첫 번째 개인전 ‘바람붓으로 담은 세상’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개월부터 붓을 잡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해 여러 전시회에 초대작가로 참여한 김민찬의 작품세계를 전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전시에는 총 5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되고, 10호 크기부터 120호크기까지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는데 이중에는 100호가 넘는 대작도 5점이 전시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붓 보다는 손가락, 발바닥을 더 많이 쓰고 때때로 온몸으로 문지르기까지 한다. 캔버스 안에 방울로 소리를 달기도 하고, 실을 동여매기도 하고, 집 안팎의 도구들을 서슴없이 사용한다.

민찬이는 “온 몸으로 받은 따뜻한 햇살, 손가락 사이로 흘러간 바람, 귓가에 다녀간 새소리와 빗소리, 자연과 주고받은 수많은 마음들을 표현하자면 붓 하나로는 어림없기 때문”이란다.

민찬이가 그림으로 속삭이는 말은 “사랑해요, 마음그림 많이많이 그려서 기쁘게 해줄게요”다. 이번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2014년에는 미국 뉴욕과 중국 북경 등의 전시회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