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민선5기 3주년 주요정책 보고회 개최
상태바
오산시, 민선5기 3주년 주요정책 보고회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3.07.15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15일 오전 시청 상황실에서 민선5기 출범 3주년을 맞아 주요정책에 대한 3년의 성과와 주요업무, 공약사항, 현안 등에 대한 추진상황 점검을 위한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5기 3년간 추진한 주요정책의 성과를 점검·분석하고, 문제점과 미흡한 부분을 보완해 시민중심의 정책을 강화하는 한편, 시민과 약속한 5대 분야 40개 공약사항에 대해 차질 없는 실천으로 ‘행복도시 오산’을 만들기 위해 실시됐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주요정책 보고회 자리에서 “민선5기 출범 3년간 각종 시정·시책과 공약사행 이행 등 추진에 최선을 다해준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한다”며 “남은 민선5기 1년 동안은 선택과 집중의 자세로 3년간 추진해온 각종 시책을 마무리하고 미진한 부문은 더욱 내실있게 다져갈 수 있도록 전 공직자 모두가 합심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보고회는 각 부서별로 부서장이 지난 민선 5기 3년간 주요업무 추진성과와 향후계획,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사항 추진사항에 대해 보고후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이번 보고회에는 부서별 담당급 이상 공무원도 참석해 민선5기 궁극적 시정목표인 ‘시민 삶의 질과 도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시의 모든 행정역량을 집중하는 자리가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