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필 의원 “멀티플렉스 영화관 남문권 유치 추진”
상태바
남경필 의원 “멀티플렉스 영화관 남문권 유치 추진”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2.03.0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누리당 남경필 의원이 29일 팔달문시장 유상선포식에서 전통시장의 활력을 찾기 위해 멀티플렉스 영화관 유치를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 뉴스윈

제19대 총선에 출마한 새누리당(구 한나라당) 남경필 국회의원(수원병)은 29일 팔달문시장 유상선포식에 참석해 “전통시장의 활력을 찾기 위해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시설을 유치해 이용자의 저변이 확대되도록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 의원은 “팔달문시장은 아케이드 설치 등 시의 시설현대화 노력으로 고객이 돌아오고 있어 경사스런 일”이라면서 “단기 현안의 성과에 이어 이제 중장기 발전 전략을 모색해야 할 때”라고 강조하며 이같이 말했다.

남 의원실에 따르면, 남 의원은 최근 팔달문 인근 남문권에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유치하기 위해 관련 기업과 다각도로 접촉, 입점 위치와 입점을 위한 행정적 지원 내용 등 유치 방안을 협의중이다.

한편, 유상(柳商)이란 왕이 만든 시장의 선비 상인이란 뜻으로 이날 유상선포식은 팔달문시장 상인들이 사용하게 된 브랜드 ‘유상’을 공식화하는 자리였다.

새누리당 남경필 의원이 29일 팔달문시장 유상선포식에서 전통시장의 활력을 찾기 위해 멀티플렉스 영화관 유치를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