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송아 과거사진 “아역모델시절, 완전 인형”
상태바
민송아 과거사진 “아역모델시절, 완전 인형”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11.2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민송아 과거사진. (사진제공 : 온라인 커뮤니티) ⓒ 뉴스윈

탤러트이자 방송인으로 활약중인 민송아의 아역모델시절 당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민송아, 어릴적 사진..인형이네?”라는 제목으로 과거 아역모델로 활동할 당시 사진들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캔디머리를 한 민송아는 어리고 앳된 느낌으로, 오히려 현재보다 더 아름다운 미모를 보여줘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특히 민송아는 하얀 털 의상을 입고 크고 동그란 눈과 어울리는 깜찍한 포즈로 누리꾼들의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았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귀요미 종결자”, “이런 딸 갖고 싶다”, “모태 미녀 입증”, “조금 더 일찍 활동을 시작하지 그랬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민송아는 SBS 잉글리시매직스쿨(어린이드라마) 주인공으로 데뷔했으며, KBS 연예가중계의 얼짱리포터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영화 <하늘과 바다>, <궁녀>를 비롯해 SBS 드라마 “며느리와 며느님”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종편의 새로운 프로그램에 캐스팅돼,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