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
상태바
현대자동차,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
  • 한상훈 기자
  • 승인 2011.08.3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 회장)는 오는 9월 1일부터 19일까지 2011년도 하반기 대졸신업 사업 채용 접수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고 31일 밝혔다.

접수는 현대차 인터넷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yundai.com)를 통해 진행되며, 4년제 정규대학 2012년도 2월 졸업예정자와 졸업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전략지원, 개발, 플랜트 등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세부 모집 분야는 ▲전략지원 부문에 경영지원, 재경, 해외영업/해외마케팅/상품, 국내영업지원/국내마케팅/서비스 분야 ▲개발 부문에 연구개발, 디자인, 파이롯트, 구매 및 부품개발 분야 ▲플랜트 부문에 플랜트 운영, 플랜트 기술, 품질 분야며 응시자는 희망 분야를 선택해서 지원하면 되고 모든 전형은 분야별로 이루어진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인적성검사(HKAT), 3차 면접전형, 4차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 현대차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지될 예정이며, 인적성검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1차로 핵심역량면접, 직무역량면접, 영어면접, 2차로 임원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특히, 면접 중에도 본인의 창의성을 표현할 수 있는 ‘100초 스피치’ 등의 전형을 통하여 다양한 역량과 경험을 갖춘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동차는 삶의 동반자(Lifetime partner in automobiles and beyond)”라는 새로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창의적인 인재를 선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yundai.com)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