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고양시, 창업실무 무료 교육 운영
상태바
경기도-고양시, 창업실무 무료 교육 운영
  • 한상훈 기자
  • 승인 2011.08.2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1, 22일 일산동구청서…창업교육 수료증 발급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조정아, www.gwdc.or.kr)는 여성들의 창업역량향상을 위해 도민을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를 오는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일산 동구청(다목적교육장, 2층)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고양시 등 경기북부지역의 창업에 관심 있는 여성을 위해 마련된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사업계획서 작성과 창업아이템 선정 등 체계적으로 창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실무지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창업시장에서 매출증대효과를 가져오는 다양한 온라인마켓에 관한 시장분석과 마케팅노하우도 함께 제공하며, 소상공인자금 신청 시 필요한 창업교육(8시간) 수료증도 발급해준다.

교육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센터 홈페이지(www.gwdc.or.kr)의 새소식 또는 고양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을 참고하면 된다.

센터 교육 담당자는 “성공적인 창업을 하려면, 창업시장 분석 등 체계적인 창업준비가 필요한데 막상 창업관련 교육을 받으려고 하면 교육장소가 너무 멀거나 비용이 비싸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면서 “도내 거주지 인근에서 양질의 창업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찾아가는 창업지원서비스를 지속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