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전문직 은퇴자 인터넷 쇼핑몰 창업 지원 교육
경기도가 전문직 은퇴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쇼핑몰’ 창업실무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참가자격은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며,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희망하는 55세 이상 어르신 50명으로 모집기간은 28일부터 다음 달(8월) 30일까지다.
참가를 희망하는 어르신은 시ㆍ군 노인일자리 담당부서,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시니어클럽, 실버인력뱅크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번 교육은 10회(50시간)로 특별편성했으며, 교육은 (재)경기테크노파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도는 교육과정 외에도 (재)경기테크노파크에서 인터넷 쇼핑몰구축, 서버 및 DB관리ㆍ운영 등 창업에 필요한 지원도 해 줄 방침이다.
아울러 교육생 모집과 관련된 사전설명회를 8월 12일 분당노인종합복지관, 17일은 안산시 단원구 노인복지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전화 031-222-6026)로 문의하면 된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저작권자 © 윈뉴스(wi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