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최종병기 활’ 주연 배우들, 전국 관객 만난다
상태바
영화 ‘최종병기 활’ 주연 배우들, 전국 관객 만난다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07.0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부산 시작으로 전국 4대 도시에서 파격적인 쇼케이스
▲ 영화 <최종병기 활>의 한 장면. ⓒ 뉴스윈(데일리경인)

대한민국 최초 활 액션 영화 ‘최종병기 활’의 김한민 감독과 주연배우 박해일, 류승룡, 문채원, 김무열이 8월 개봉에 앞서 파격적인 쇼케이스를 갖는다.

7월15일(금) 부산, 16일(토) 대구와 대전 그리고 20일(수) 서울까지 이어지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베일에 가려져 있던 영화 ‘최종병기 활’의 스페셜 하이라이트가 최초로 공개된다.

티저 예고편 공개로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최종병기 활’은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로 다시 한번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조선의 신궁 남이(박해일)와 위협적인 활 솜씨를 지닌 쥬신타(류승룡)의 추격전이 본격 공개된다.

남이는 방향을 예측할 수 없는 ‘곡사’와 살상력을 갖춘 ‘애깃살’을 이용해 쥬신타와 청나라 적진을 공격하며, 쥬신타는 엄청난 속도와 파괴력을 지닌 ‘육량시’로 남이의 공격에 맞서는 장면이 공개될 예정읻.k

하이라이트 상영 후엔 주연 배우들의 무대인사, 관객과의 미니토크가 진행된고, ‘최종병기 활’ 서포터즈의 출범을 알리는 ‘활 최정예군단’ 발대식도 열린다.

각 도시에서 선정된 ‘활 최정예군단’에게는 전국 4대 도시 쇼케이스 참석을 시작으로 영화를 최초로 관람할 수 있는 VIP시사회 초청 등 영화의 공식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병기 활’의 막강한 병력이 되어줄 ‘활 최정예군단’은 현재 홈페이지(www.2011hoot.c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2011hoot)를 통해 모집중이다.

‘최종병기 활’의 전국 4대 도시 쇼케이스 일정은 아래와 같다.
 
7월15일(금) 오후7시30분 부산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7월16일(토) 오후2시 대구 롯데시네마 동성로
7월16일(토) 오후7시 대전 롯데시네마 대전
7월20일(수) 오후7시30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참석자 : 김한민 감독, 박해일, 류승룡, 문채원, 김무열
* 참석자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