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애플 “차량 묻지마 테러, 범인 잡아주세요”
상태바
레드애플 “차량 묻지마 테러, 범인 잡아주세요”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07.0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드애플의 리더 재훈 은 5일 자신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문제의 CCTV 영상 화면. ⓒ 뉴스윈(데일리경인)

신인 그룹 레드애플의 차량이 술에 취한 행인한테 묻지마 테러를 당한 사실이 뒤 늦게 알려졌다.

레드애플의 리더 재훈은 5일 자신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술에 취한 남성이 차량을 훼손하는 문제의 폐쇄회로텔레비전(CCTV)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술에 취한 듯한 어느 남성이 비틀거리며 다가와 차량을 더듬더니 바로 주먹질하기 시작해 발로차기까지 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재훈은 트위터에 “한달 전쯤 새벽에 우리벤 부순사람입니다. 찾아주세요 경찰에서는 아직 잡지 못했어요”라며 영상을 첨부해 누기꾼인 팔로워들에게 공개 수배를 의뢰했다.

레드애플은 이 같은 취객의 차량 훼손 때문에 다음날 진행예정이었던 스케줄에 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레드애플은 재훈(보컬), 규민(보컬, 랩), 영준(기타), 광연(베이스), 효석(드럼)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로 지난달 16일 미니앨범 타이틀곡 ‘니가 뭔데’를 공개한 뒤 활발한 활동을 펴고 있다. 특히 이번 주 금요일인 8일 KBS2 TV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