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DMZ국제다큐영화제 자원활동가 12일까지 모집
상태바
제3회 DMZ국제다큐영화제 자원활동가 12일까지 모집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07.03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3회 DMZ국제다큐영화제 포스터. ⓒ 뉴스윈(데일리경인)

경기도는 오는 9월 22일부터 28일까지 씨너스 이채와 파주 출판도시 등 경기도 파주시 일대에서 개최될 제3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자원활동가를 모집한다.

평화와 생명, 다큐멘터리를 사랑하고 무한한 열정과 행복한 미소로 경기도민을 위해 봉사할 자세를 갖춘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해외 동포 및 국내 거주 외국인의 경우,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사람이어야 한다. 

자원활동가에게는 세계 각지에서 모인 청년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유네스코 DMZ국제영상캠프’에 참여하는 세계 청년 리더들이 영화제 기간 동안 자원활동가로 동참하기 때문이다.

모집분야는 프로그램팀, 초청팀, 홍보팀 등이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www.dmzdocs.com)에서 지원서 양식을 받아 작성한 후  12일(화)까지 이메일(volunteer@gdca.or.kr)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8월 1일(월) 홈페이지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세부 모집분야 및 분야별 업무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원활동가 모집 관련 자세한 문의는 경기공연영상위원회(032-623-8057)로 하면 된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