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퇴임 지방공무원 71명 ‘훈장ㆍ포장’ 전수
상태바
경기도교육청, 퇴임 지방공무원 71명 ‘훈장ㆍ포장’ 전수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1.07.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김상곤)은 6월 30일 오후 지방(기술)서기관 4명 등 2011년 상반기 퇴임 지방공무원 71명에게 훈ㆍ포장을 전수했다.

이들에게는 녹조근정훈장 5명, 옥조근정훈장 8명, 근정포장 14명, 대통령표창 7명, 국무총리표창 12명, 교육과학기술부장관표창 25명 등 훈ㆍ포장과 표창장이 각각 수여됐다.

도교육청 전찬환 부교육감은 “그간 공직자로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경기교육의 발전을 위해 희생을 아끼지 않으신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과 열의에 우리 경기교육가족 모두는 한 마음으로 찬사를 보낸다”며 퇴임 지방공무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퇴직자를 대표하여 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 이기용 서기관은 “자랑스런 경기 교육사의 한 편에서 적게나마 소임을 맡아 교육 행정을 수행할 수 있어서, 크나큰 보람이었다”면서 “우리 경기교육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운, 그리고 경기교육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박세혁 경기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장, 곽종득 경기도문우회 부회장 등 내외빈이 참석해 명예롭게 퇴진하는 지방공무원들을 축하했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