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요리ㆍ케이크 만들기 배워 가족사랑 체험하세요”
상태바
“웰빙 요리ㆍ케이크 만들기 배워 가족사랑 체험하세요”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07.0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여성회관 7~8월 단기특강 수강생 4일부터 선착순 모집

오산시(시장 곽상욱)가 여성회관에서 7~8월 기간 동안 진행될 단기특강 수강생을 오는 4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개설강좌는 가족과 함께 하는 △햄버거스테이크&소스 만들기, △크림치즈 소보루 컵케이크 만들기, △진한초콜릿 브라우닝 만들기, △팝 케이크 만들기 등이다.

또한 일일특강으로 △테디베어 만들기, △미트소스 스파케티&소스 만들기 등을 새롭게 개설해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강좌를 구성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강좌는 여름방학 및 휴가철 대비 부모가 직접 만들어주는 요리를 비롯하여 방학맞이 온가족이 함께 만들며 즐길 수 있는 요리와 케이크 만들기 등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교육기간은 7월14일부터 8월25일까지 이며, 모두 6회에 걸쳐 매회3~4시간씩 자녀들과 함께 의미 있는 체험학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좌에 참여하기 원하는 사람은 4일부터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오산시 여성회관 홈페이지(http://women.osan.go.kr)를 통한 인터넷 접수 또는 방문접수(여성회관 2층사무실)를 하면 된다.

참가비는 과목별 재료비포함 1만5천원~2만원이며, 모집정원은 일일특강은 성인을 대상으로 10명부터 12명내외이다. 가족특강은 각5~6팀씩 4개과정으로 팀별 2~4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수강을 신청한 사람은 수강료와 재료비는 수강접수 당일 무통장 입금(입금계좌 : 농협 196-01-013721 (예금주 : 오산시청 여성회관,  신청자명으로 입금)해야 하며, 미입금시 자동 취소된다. 

수강 관련 자세한 문의는 오산시 여성회관(http://women.osan.go.kr, ☎370-3256~8)으로 하면 된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