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동안미녀 장나라 누르고 최강 동안 연예인 ‘등극’
상태바
최강희, 동안미녀 장나라 누르고 최강 동안 연예인 ‘등극’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06.3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강희가 직장인이 꼽은 동안 연예인 1위에 올랐다. 사진 : 키이스트 제공. ⓒ 뉴스윈(데일리경인)

최근 한 드라마에서 34살이지만 25살로 위장 취업을 할 정도로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역할을 맡은 장나라. 하지만 직장인들이 꼽은 연예계 1위 동안미녀는 따로 있었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은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직장인 1,198명을 상대로 ‘가장 어려 보이는 연예인’을 조사한 결과(개방형 질문), ‘최강희’가 22.3%로 1위를 차지했다.

최강희는 뱀파이어 외모라는 별명에 걸맞게, 35살이라는 나이가 무색할 만큼 앳된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

동안미녀 ‘장나라’는 16.1%로 2위에 올랐으며,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는 ‘임수정’(10.9%), 영원한 어린 왕자 ‘이승환’(4.1%), 원조 국민여동생 ‘문근영’(3.3%) 순이었다.

이밖에 ‘고현정’(2.6%), ‘윤승아’(2%), ‘김태희’(1.7%), ‘박소현’(1.7%), ‘최화정’(1.6%)이 상위권을 차지해 여자 연예인들이 강세를 보였다.

반면 가장 나이 들어 보이는 연예인은 노안배우라는 별명을 가진 ‘최다니엘’(6.5%)이 1위로 뽑혔다. 현재 드라마에서 파트너로 나오는 장나라보다 실제로 5살이나 어리지만, 오히려 더 나이 들어 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2위는 문근영과 동갑이지만 성숙한 외모의 ‘김새롬’(5.3%), 3위는 흑채를 뿌리는 ‘박명수’(4.7%), 4위는 국민할매 ‘김태원’(3.3%), 5위는 장수 고시생 이미지의 ‘박휘순’(2.6%)으로 나타났다.

이외에 ‘정주리’(2.3%), ‘조형기’(1.8%), ‘임수향’(1.6%), ‘미쓰라진’(1.6%), ‘유해진’(1.6%) 등이 연예계 노안으로 조사됐다.

한편 최강 동안미인으로 선정된 배우 최강희는 곧 SBS TV의 새 수목극 '보스가 달라졌어요(가제)'로 브라운관에 복귀할 예정이다.

‘보스가 달라졌어요’는 ‘파리의 연인’, ‘천사의 유혹’, ‘조강지처 클럽’의 손정현 PD와 ‘사랑에 미치다’ 권기영 작가가 함께한 작품으로 ‘시티헌터’에 이어 오는 8월3일 수요일 오후 9시55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