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애플 규민, 샤이니 키와 닮은꼴 외모 '화제'
상태바
레드애플 규민, 샤이니 키와 닮은꼴 외모 '화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05.26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드애플의 규민(왼쪽), 샤이니의 키(key). 사진출처 - 규민 C로그, 샤이니 키 미투데이. ⓒ 뉴스윈(데일리경인)

데뷔를 앞둔 아이돌그룹 레드애플(LEDApple)의 ‘규민’이 샤이니의 ‘키(key)’를 빼닮아 닮은꼴연예인 대열에 합류했다.

오는 6월 9일 미니앨범을 통해 데뷔할 레드애플 멤버 ‘규민’은 최근 ‘C로그’를 통해 일상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규민’의 쌍꺼풀 없는 큰 눈과 오뚝한 콧날에 대해 누리꾼들은 “멋지다”는 호응과 함께 샤이니 ‘키’ 닮은꼴 종결자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포털사이트 네이트에는 ‘규민’의 C로그가 등록되면서 “도대체 규민이 누구냐”거나 “그룹 레드애플에 캐스팅된 사연이 무엇이냐”와 같은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잇따르면서 화제의 인물이 되고 있다.

한편, 규민(보컬, 랩)이 소속된 그룹 레드애플은 재훈 (보컬), 영준(기타), 광연(베이스),효석(드럼) 으로 구성된 5인조 아이돌밴드로 ‘규민’ 외에 순차적으로 멤버의 프로필을 공개할 예정이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