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2023 화성시 체육상 시상식 참석.. 체육인의 화합과 단결 도모
상태바
화성시의회, 2023 화성시 체육상 시상식 참석.. 체육인의 화합과 단결 도모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3.12.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는 12월 19일, YBM연수원(화성시 정남면)에서 2023 화성시 체육상시상식에 참석해 관내 체육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이해남 교육복지위원장, 김종복, 송선영, 이용운 의원이 참석하고 화성시체육회 임원, 화성시 종목단체장 등 관계자 100여명이 함께 자리를 빛냈다.

김경희 의장은 축사에서“농구 선수 마이클 조던은 실패가 성공의 이유라고 말했다. 올해 여러분이 제대로 되지 않은 일이 있다면 그것은 성공으로 가는 하나의 길일 것”이라며, “한 해 동안 체육활동에 이바지하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오늘 행사를 통해 체육인 간,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김경희 의장은 체육유공자로 뽑힌 화성시 직장운동부 검도회의 김종헌씨, 화성시산악협회 임수아씨에게 의장상을 수여하고 체육활동으로 화성시의 자부심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화성시 체육상 시상식은 해마다 스포츠를 통한 화성시의 위상을 드높이고 체육 발전에 기여한 체육인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