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기자단, 제4회 정조대왕 인물대상 시상식과 콜라보 아트 전시전 동시 개최
상태바
수원특례시기자단, 제4회 정조대왕 인물대상 시상식과 콜라보 아트 전시전 동시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3.12.03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수원특례시기자단 창립 9주년 기념
12월 5일 오후 6시 수원특례시청 별관1층 중회의실에서 개최
오전 11시 30분 장소영 작가, 전통 보자기 매듭 아트 전시 콜라보전 개최
국악가수 최여완 식전공연

수원특례시기자단(회장 이병석)은 “창립 9주년 기념 2023년 제4회 정조대왕 인물대상 시상식”을 오는 5일 오후 6시에 수원특례시청 별관 1층 중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제4회 인물대상은 수원 지역의 정치, 행정, 문화예술체육, 사회봉사 분야에서 지역발전에 힘써 온 인물들을 선정해 기념하고, 각 분야의 발전을 위해 개최된다.

 

이번 시상에는 의정(광역) 부문에서 2명, 의정(기초) 부문에서 5명, 공직 부문 7명, 사회봉사 부문 3명, 문화예술체육 부문 3명으로 총 20명을 시상한다.

수상자는 수원특례시 등 다양한 계층에서 추천받아 공적조서 심사 후 선정됐다.

또한 세계유네스코 도시인 문화수원에 걸맞게 5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전통 보자기 매듭 아트’ 전시 콜라보전도 함께 열릴 계획이다. 식전 행사로 국악가수 최여완 가수의 공연이 준비되어 시상식 외에도 볼거리가 풍성한 시상식이 될 전망이다.

이병석 수원특례시기자단 회장은 “이번 수상자들은 시민을 위한 참일꾼들을 선정했고, 시민이 행복하고 수원시가 발전하는 견인차 역할을 한 주인공이다. 각계각층의 숨은 공로자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그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